1월 17일 롯데홈쇼핑 엘라이브에서 진행된 '믹순(mixsoon) 김호중 기획 세트 판매 라이브'가 엘라이브 뷰티카테고리 실시간 최고 매출과 누적 시청자 수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믹순은 이날 라이브에서 ‘김호중 콩스페셜 세트’와 ‘김호중 병풀스페셜 세트’ 2가지 구성을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 구매자들에게는 김호중 달력, 포토카드 및 등신대가 증정되어 팬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김호중이 실시간 영상통화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큰 화제를 모았다. 영상통화에서 김호중은 팬들의 댓글을 읽으며 최근 현황과 믹순과의 협업 비하인드를 언급했다."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김호중은 “아리스 여러분께 소개하는 것이다 보니 광고 전 믹순과 많은 미팅을 진행했었다. 광고는 실제 제품 사용 후에 진행하게 되었는데, 제품력이 좋고 순하여 믿음이 가 믹순을 아리스 분들께 소개하게 되었다. 믹순과의 촬영장 분위기와 팀워크도 좋아 광고 촬영도 원활하게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믹순(mixsoon)은 해당 방송에서 누적 시청자 수 49만 명, 하트 수 11만개를 기록하였다. 해당 기록은 역대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기준 최고 시청자 수, 하트 수에 해당하며, 뷰티 카테고리 라이브 중 매출 1위에 해당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믹순(mixsoon)은 순수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믹순의 대표 제품인 콩에센스의 경우, 최근 미국 아마존에서는 ‘Most Wished For in Facial Serums’ 부분 2위를 차지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