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비건 브랜드 토코보가 베스트 셀러인 ‘선케어’와 ‘립케어’ 두 카테고리의 2023년 연 매출이 전년대비 707.7% 상승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토코보 ‘립케어’ 품목의 2023년 매출 성장률은 968.6%를 기록, ‘선케어’의 매출 성장률은 641.3%를 달성했다."라며 "브랜드 설립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매출성장과 영업이익을 키워온 토코보는 론칭 1년만인 2022년,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확보했으며, 2023년에는 탄탄해진 국내 실적을 발판으로 해외 접점을 빠르게 확대해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토코보 베스트 셀러 ‘비건 선케어’ 2종과 ‘컬러 립밤’은 출시 이후 인기를 끌었다.특히, 2023년 7월에 출시한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론칭 직후부터 빠른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3년은 이전보다 더욱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해 등과 같이 브랜드 타겟과 적합한 국내 주요 채널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함과 동시에 다양한 해외 시장에 단 시간 내 판로를 개척하는 데 성공, 매출 확대까지 이끌어냈다.”라며, “올 해는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뷰티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쓸 계획”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