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산업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식회사 모리아타운과 반려동물 서비스 기업 바우라움이 반려동물 관리 전문가들의 교육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리아타운은 강아지와 고양이 펫시팅을 중계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반려동물 관리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다. 또한 바우라움은 반려동물 유치원, 병원, 훈련 등의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동물 관리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모리아타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매니저들은 바우라움의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반려동물을 보호하고 돌보는 품질을 향상시키고,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설명했다.

모리아타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우리 플랫폼의 매니저들이 전문성을 강화하고, 반려동물 관리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며 “바우라움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반려동물 산업에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관리 분야에서 전문가 양성의 기틀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되며, 양사가 반려동물 관리 분야에서 더 높은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발걸음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모리아타운과 바우라움은 향후 협약을 통해 반려견 관련 분야에서의 연구 및 개발, 교육 프로그램 다양화, 그리고 지속적인 정보 교류를 추진하여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에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