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열심히(대표 장승웅)가 운영하는 ‘라이프 담다(LIFE 담다)’가 배우 박원숙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라이프 담다’는 전문 상담사인 ‘담다 플래너’가 재정·운영 면에서 믿을 수 있는 상조회사만을 선별하여, 이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중 고객의 기준에 맞춰 최적의 상조 상품을 비교, 추천, 가입까지 제공한다. 특히 지급여력비율, 부채비율 등 최우수 상조사 검증 시스템을 통해 꼼꼼하게 살펴보고 기업 안정성을 검증한다. 또한 상조 서비스 가입 시 가입사은품을 비롯해 ‘담다’ 전용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원숙은 “라이프 담다는 일반 소비자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직접 비교해 믿을 수 있는 상조만 선별한다는 점에서 신뢰감이 생겨 함께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라이프 담다 관계자는 “박원숙 배우는 평소 남을 배려하고 신망이 높은 이미지의 배우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박 배우와 함께 TV-CF 및 인포모셜 영상과 광고사진 등을 각종 TV,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이프 담다를 론칭한 주식회사 더열심히는 지난 22일 변경된 ㈜열심히커뮤니케이션즈의 새로운 사명이다. 주식회사 더열심히는 헬스케어 분야로의 사업 확장에 더하여 고객의 인생 여정 전반을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프 담다와 함께 보험, 헬스케어 제품 등 고객에게 웰빙 라이프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