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정기 전문기업 ㈜아쿠아픽이 매스틱 오일을 원료로 한 ‘아쿠아픽 매스틱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아쿠아픽 매스틱 치약’은 세계 3대 항생물질 중 하나인 ‘매스틱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매스틱 오일은 크리스 키오스섬에서만 자라는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1년에 180g 미만으로 추출되는 천연물질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매스틱 오일 외에도 녹차 추출물, 황금 추출물,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의 성분을 함유했으며 불소 함유량도 세계보건기구(WHO) 권장 기준 1,000ppm을 담았다."라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MIT, CMIT를 배제한 것은 물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4종(SLS, SLES, ALS, ALES), 파라벤 7종 및 타르색소 7종 무첨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강 건강의 중요성에 공감해 ‘아쿠아픽 매스틱 치약’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현재 아쿠아픽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기획전’이 진행중이며 매스틱 치약을 비롯해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Oral Care 전문기업 ㈜아쿠아픽은 ‘2024년형 아쿠아픽(AQ-350)’을 필두로 ▲‘휴대용 아쿠아픽’ ▲‘음파전동칫솔’ ▲‘아쿠아픽 프로폴리스 치약’ ▲‘유산균 치약’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