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12월 기준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지난해말 100만건을 돌파했다."라며 "샵백코리아 조사 결과, 지난해 샵백을 신규 가입한 유저들이 가장 많이 첫 구매한 카테고리는 음식 배달과 오픈마켓인 것으로 조사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샵백코리아는 이 같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25일(목) 오후 12시부터 내달 8일(토) 오전 11시 59분까지 15일간 총 4가지 ‘2024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째, 샵백을 경유하여 제휴 스토어 전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2024년 복돈을 드려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복돈 응모권이 자동 발급되며, 추첨을 통해 240만원(1명), 24만원(9명), 24,000원(20명)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한다. 둘째, 샵백 친구 초대 시 GS25 5천원권을 100% 지급하는 ‘친구와 함께 해용’ 이벤트(선착순 1,000명)를 진행한다. 셋째, 샵백을 경유하여 패션 추천 스토어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새해엔 새 옷 장만해용’ 이벤트(선착순 300명)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샵백을 통해 추천 스토어에서 총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넷째, 샵백 신규 멤버에게 최대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기요, 배민B마트, 테무, 오픈마켓, 모바일교환권샵 중 한 곳을 골라 첫 구매를 하면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00% 상향 캐시백을 제공하는 스토어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3%), 룰루레몬(9%), 야놀자(최대 6%), 호텔스닷컴(12%), 노드 VPN(최대 100%), 크록스(13%), 마이프로틴(최대 10%), 마이테레사(최대 15%) 등이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샵백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지난 한해 동안 샵백코리아에 호응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품 이벤트보다는 지속된 경기 불황 속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보너스 캐시백과 상향 캐시백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일상 속 꼭 필요한 소비를 더 합리적으로 하고 싶은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해왔다. 올해도 유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신규 입점시키며 쇼핑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