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오커피가 이달 22일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베리 음료 3종은 '스윗 앤 프레쉬(Sweet And Fresh)'를 시즌 테마로 선정하여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화이트초코의 어우러짐이 돋보이는 음료로, '베리라떼', '화이트베리라떼', '화이트베리쿠키프라페' 3종으로 구성되었다."라며 "이번 베리 음료 3종은 R&D팀에서 심혈을 기울인 만큼 특히나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딸기 신메뉴 구매 후 개인 계정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를 #하이오커피 #하이오인증샷 #하이오이벤트 #참여매장명 (ex 하이오커피울산수암시장점) 포함하여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하이오커피 인증샷 이벤트는 2월 25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14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5일(화)에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각적인 디자인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을 제공하는 하이오커피는 커피 맛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성장중인 카페 프랜차이즈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