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라미스에듀(대표 홍현민)가 1월 19일 개최된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상 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이지화 국어학원, 연세대 한국어학당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과 국악창작소놀이터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라미스에듀는 프라미스어학원과 YS교육연구소의 모기업으로, 교육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다양한 활동과 성과를 보여왔다."라며 "아울러 사랑복지재단을 통해 매년 청소년 100가구의 결식 아동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하고, 2023년에는 임직원과 학생들의 협력을 통해 푸드뱅크에 기부 물품을 전달하는 등 교육과 나눔을 결합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