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코스매틱 브랜드 오드실크에서 새로운 라인인 바디케어(바디클렌저, 바디로션)를 신제품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바디클렌저는 깔끔한 세정력은 물론이고, 30가지 이상의 스킨케어 보습 성분이 함유되었다. 특히 고농축 실크 세리신 단백질과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되었다. 은은한 플로럴 향과 안전한 전성분이 특징인 대용량 바디클렌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바디로션은 밀크 같은 가벼운 제형이나, ‘하이드롤라이즈드세리신’ 단백질이 함유되었다. 바디클렌저와 같은 계열의 은은한 플로럴 향으로 샤워 후 기분좋은 힐링을 선물한다. 고농축 실크세리신과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이 함유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오드실크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 많이 발전해 온 만큼 이번에는 바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주신 기대보다 더 좋은 퀄리티와 가격 및 이벤트로 찾아왔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오드실크 바디라인은 신제품 런칭 이벤트로 구매시에 정품 폼클렌저와 여행용 디럭스 세트가 증정되며, 이 밖에도 인스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1/19~1/31까지 오드실크 네이버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