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Shimmering St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니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트리플콜라겐과 트리플샤인 각 6개입, 총 2종의 뉴 이어 기프트 세트를 17%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트리플콜라겐은 피부 진피 3요소(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를 하루 권장량 100% 이상 한 포에 함유한 제품이다. 캐나다 청정 지역에서 추출한 피쉬콜라겐을 사용하며, 스페인 발렌시아산 유기농 농축액으로 맛을 냈다."라며 "트리플샤인은 브라이트닝 이너뷰티 제품으로, 프랑스 특허를 받은 핵심원료 ‘비라이트’를 국내 최초로 사용한 제품이다. 프랑스 보르도와 샴퍄뉴의 유기농 포도 농축액으로 맛을 내 포도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설 기프트 세트는 청룡의 해를 상징하는 푸른색 보자기 포장에 풍요와 복을 기원하는 달항아리 장식으로 디테일을 더했다”며, “오니스트의 뉴 이어 기프트 세트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반짝이는 새해의 시작을 기원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오니스트의 ‘Shimmering Start’ 프로모션은 1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오니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