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다니엘 헤니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엔라이즈는 지난 2023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얼랩(The Real Lab)’을 론칭하고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다니엘 헤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펼쳤다. 엔라이즈의 더리얼랩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검색량이 180% 증가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재계약을 통해 다니엘 헤니는 ‘더리얼랩’ 뿐만 아니라 ‘네추럴라이즈(Naturalize)’, ‘더리얼(The Real)’ 등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들의 전속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라며 "엔라이즈의 브랜드 이미지와 다니엘 헤니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시너지를 이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매출 측면에서도 계속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낼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엔라이즈는 2008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5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라며 "네추럴라이즈, 더리얼, 더리얼랩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남녀노소 모든 고객군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