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할 때 정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자신이 모르는 부분이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에 있어 완벽히 짚고 넘어가지 않으면 다음 내용을 배우는 의미가 없기도 하다. 이에 관하여 빨강입시종합학원을 운영하는 성혜은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성혜은 대표
성혜은 대표

Q. 빨강입시종합학원의 주요 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논술까지 전 과목을 종합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 입시학원이다. 에너지 넘치는 강의와 개별코칭이 함께 진행된다. 월말 평가 및 월간 성적표 제공, 100% 자체 교제와 방학 기간에 아침부터 밤까지 모든 학습량과 학습 습관을 책임진다. 

Q. 빨강입시종합학원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모든 선생님들의 남다른 에너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졸업생들이 찾아와서 ‘수험생활 중 빨강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매주 수업 때마다 에너지를 충전 받고 가는 기분이 들었다는 거예요’라고 얘기해 줄 정도이다. 방망이를 들고 뛰어다니며 학생들과 열정적으로 수업하는 선생님들과 그 밝은 기운을 받아 힘겨운 공부도 즐겁게 해내는 우리 학생들의 에너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수업 시간도, 쉬는 시간도 늘 활기찬 기운을 널리 전파하고 싶다.

(좌측부터) 김현정 부원장, 강창연 관리팀장, 김효은 대표강사
(좌측부터) 김현정 부원장, 강창연 관리팀장, 김효은 대표강사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입시 위주의 프로그램만 진행했던 것에서 벗어나 ‘독해력&문해력&논리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초등학생 대상 ‘레코딩’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온 책 읽기’를 통해 사회, 문화, 역사, 과학, 기술의 다양한 측면을 생각해 보며 열정적인 ‘디베이트’로 지식과 사고력을 확장하고, 논술 수업과 연계된 ‘코딩 수업’을 통해 자신만의 결과물을 만들고 발표하는 논리력 확장 하도록 설계한 프로그램이다. 그 외에도 ‘고교학점제’를 적용받는 학년을 위한 상담과 그에 맞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나는 단순한 ‘학원’이 아니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사업체’를 만드는 것이 꿈이다. 시험 성적만을 위해 잠시 머무는 공간이 아니라, 꾸준히 교육으로 연결되고 다양한 분야로 뻗어나가는 발판이 되고자 한다. 따라서 바른 인성 및 지식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빨강’의 이름을 만나고, RedU 라는 로고가 세계적으로 퍼져나가길 기도한다.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주축으로 성장하는 학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귀여운 캐릭터 ‘레디와 레오’, 로고 RedU, 빨강학원&빨강에듀&Rededu 등 더 다양한 모습과 이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가 되길 꿈꾼다. 더 넓고 더 깊은 곳곳에 교육과 관련된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지금처럼 꾸준히 지켜봐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