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가 자사앱을 통한 새해 맞이 무료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멕시카나 자사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케이준V컷감자를 무료로 증정한다."라며 "케이준V컷감자는 웨지감자에 매콤한 케이준 시즈닝을 더한 사이드 메뉴이다."라고 전했다. 

멕시카나 본사는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고객 분들이 멕시카나와 함께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올 한해도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멕시카나는 창립 34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월 15일까지 칠성사이다와 연계한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등 벤츠 A220 해치백(1명) ▲2등 아이폰15 PRO(5명) ▲3등 펩시 놀이동산 폴딩 체어(2,500명) ▲4등 멕시카나 앱 전용 4천원 할인+칠성사이다 1.25L 무료 업그레이드(100% 당첨) 등 다양한 경품을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참여 방법은 배달앱, 전화주문, 방문포장 등을 통하여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멕시카나 앱에 접속 후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자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