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1월 12일,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대용량 50ml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맥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는 작년 1월 한국 시장에 선보인 뒤 런칭 만 1년을 맞이했다. 맥의 메이크업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에서 출발한 신생 스킨케어 라인으로 1년 만에 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맥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는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꽃결 세럼’ 이라는 닉네임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런칭 만 1년을 기념하여, 50ml 대용량을 선보이며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맥은 하이퍼 리얼 세러마이저 50ml와 함께, 새로운 클렌징 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맥 하이퍼 리얼 크림-투-폼클렌저는 카치오닉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 되었으며 크림-투-폼 텍스쳐로 되어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여러 신제품 출시에 따라 맥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하이퍼 리얼 스킨케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1월 12일부터 소진시까지 샤워 헤어 밴드 혹은 정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맥 공식몰이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