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우㈜국대 대표와 김성용㈜이지에프올로지 대표
김희우㈜국대 대표와 김성용㈜이지에프올로지 대표

국가대표와 함께 하는 스포츠 마케팅 기업 주식회사 국가대표가 스포츠 산업활성화와 국민 건강 향상을 위해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에프올로지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식회사 국가대표와 이지에프올로지는 1월 4일 상호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공동 마케팅, 제품 개발, 스포츠 활동 지원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식회사 국대는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의 재능을 활용하여 유소년, 청소년 및 성인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며 국민 건강 향상에 기여 하고 있다. 또한 차세대 유망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건강한 스포츠 활동 확산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이번 EGF올로지와의 협업은 스포츠 스킨 케어 시장 개척을 위한 프로젝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식회사 국대와 이지에프올로지는 스포츠 전용 제품 출시를 계기로,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 스킨 케어 카데고리를 개척하고,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하기로 하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지에프올로지는 EGF와 99% 일치하는 특허 특허 성분 T-EGF™의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로 주목할 만한 차세대 스킨케어 브랜드로 글로벌 5관왕을 수상한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끝으로 “EGF 스포츠 스프레이는 EGF 단일 성분으로 식약처 이중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라며 “EGF 스포츠 스프레이는 주식회사 국대에서 지원하는 스포츠 클럽과 이지에프올로지 온라인 몰에서 판매 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