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4~7세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가 새해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신규 회원은 물론 무료체험 신청자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무료체험 신청자는 전용 태블릿과 맞춤 케이스, 전용 학습펜, 스마트 거치대 등 기본 학습 구성품을 비롯해 한글/수학/영어 지면 교재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AR 칠교놀이, 색칠놀이, 유아 교육의 핵심 정보를 담은 교육 지침서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국내외 유아동 전문가들이 만든 한글, 영어, 수학, 사고력, 탐구 코딩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으며, 전용 태블릿의 경우 게임이나 동영상 등의 학습 방해 요소가 차단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결제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엘리하이 키즈는 종합반 신규 구매자에게 엄마표 영어 원서로 유명한 스콜라스틱 출판사의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를 선물로 증정한다."라며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도서를 다수 제공하고 있다. 세계적인 수상작, 국내외 전문 기관 추천 책은 물론 해외 유명 원서까지 6400여 권의 한글, 영어 도서를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무료체험 시 7일간 유아 엘리하이 키즈와 초등 인강 엘리하이를 모두 이용해 볼 수 있으며, 무료체험 신청 및 종합반 결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