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정보박람회가 오는 27일과 28일, 총 이틀 동안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4년과 2025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다수의 웨딩 업체들이 참여하고, 각 부스에는 플래너가 상주하여 개별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200만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데 필요한 정보와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2024년, 2025년 웨딩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라며 "스드메 계약 시 20쌍 한정으로 샵과 스튜디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현장에서 다양한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 일정을 조회하고, 간편하게 계약할 수 있다. 만약 결혼식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경우, 환불 정책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2024년은 소규모 결혼을 선호하는 예비부부가 많아, 이에 맞춘 다양한 홀과 상품들을 선별하여 안내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구웨딩정보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