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홀덤협회와 WFP 대회사가 함께 신년 대회를 인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사)한국홀덤협회가 WFP(World Focused Poker, 이하 WFP)와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2024년 첫 글로벌 ‘카이로스 시즌2’(이하, 카이로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카이로스 대회는 아마추어, 홀덤 포커플레이어, 팀프로 등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며 스포츠와 엔터테이먼트를 결합한 이벤트 대회로 진행한다. 앞서 WFP는 슈퍼 위크 시리즈, 신드롬 시리즈, 스파르타 등 다양한 스포츠 홀덤 대회를 이끌어 왔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대회도 전 세계 해외 홀덤 아마추어, 프로들도 참가한다. 국내 관람객도 방문해 아마추어 참가자 간 실전 경기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번 대회는 (사)한국홀덤협회, WFP가 주최·주관하는 대회이다. 후원은 9 다이너스티 그룹, 팬더TV, 카이로스, 더홀릭 홀덤 등 많은 기업들이 스포츠홀덤 번영과 선수 역량 강화를 위해 함께 참여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WFP 전국 각 지역 제휴 홀덤경기장에서 예선전 및 진출전 경기가 열리며, 콜라보 통합 경기도 함께 진행해 많은 참가자들이 진출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더 넓혔다”고 밝혔다.

한국홀덤협회 한 관계자는 “2024년 스포츠홀덤의 내외 발전과 국제적으로 소통을 문을 열어 한국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홀덤 강국의 청룡의 신년으로 기록 되었으면 한다. 스포츠 정착, 규범적인 대회를 위해 항상 노력하며 지속 발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국홀덤협회 주최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WFP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과 경기 내용은 유튜브 ‘WFP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