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브랜드 헤니스03가 웨이브 샴푸의 CJ홈쇼핑 런칭 기념 생방송을 예정중에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13일) 오후 2시 50분 CJ홈쇼핑에서 첫 런칭을 진행하는 헤니스03 웨이브 샴푸는 프랑스 파리에서 헤어샵을 20년간 운영해온 Stephanie Gravier 원장의 집안에서 내려오는 웨이브 컬 스타일링 제품의 레시피를 웨이브 샴푸에 적용하여 프랑스와 한국에 동시 출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이번 홈쇼핑 런칭으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향후 추가로 방송을 더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헤니스03 웨이브 샴푸는 머리를 감은 후 드라이할 때 가볍게 손으로 빗질만 해도 손쉽게 헤어 볼륨과 웨이브를 완성하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자극 약산성으로, 치아씨드와 햄씨드에서 찾은 자연유래 수용성 왁스 성분인 WAVE MAX 원료 독점 공급받아 웨이브 컬이 장시간 고정되는 효과가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임상 시험을 통해 퍼머 시술 후 3개월뒤 샴푸 단 1회시 웨이브 효과에 도움이 입증됐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 외 ▲모발 탄력, 보습 강화에 도움 ▲모발 안티에이징에 도움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라며 "웨이브샴푸의 자세한 사항과 구매 정보는 CJ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