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글 뉴트리디데이가 유소년농구대회에 기념품을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농구 대회는 용인특례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용인 농구 협회, 우지원 농구 아카데미가 주관한 행사로 전 농구 국가대표이자 스포츠 해설가인 우지원 씨가 대회장을 맡았다. 대회는 농구 저변 확대 및 활성화와 지역별 유소년 생활체육 교류 및 증진을 목적으로 하며, ㈜더베이글 뉴트리디데이는 이번 대회에서 출전 선수들에게 자사 베스트 셀러인 ‘VIP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루테인 플러스12’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연말을 맞이하여 스포츠 업계에 따뜻한 응원을 전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꿈나무들뿐 아니라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뉴트리디데이는 2022년, 2023년에 걸쳐 뉴트리디데이 일구상 시상식 개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협회 스포츠 꿈나무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후원 사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제조사를 통해 엄선된 원재료로 제품을 개발해 이너뷰티, 비타민·미네랄, 키즈 영양제 등 각 카테고리 안에 150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