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맥주밤거리가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게임의 왕 먹어보쇼 시즌2’는 대한민국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4명의 MC(정준하, 다나카, 2PM 닉쿤, 뉴이스트 백호)가 게임을 통해 먹방 전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12월 29일에 선보인 먹어보쇼 시즌2 6회에서는 게스트로 QWER의 쵸단과 냥뇽녕냥이 함께 하였다. 6명의 출연진은 하노이맥주밤거리 영등포당산역점에 방문하여 게임을 진행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았다."라며 "하노이맥주밤거리는 동남아의 대표적인 미식의 도시 하노이의 맥주거리 분위기를 재현하여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날 방송을 통해 하노이맥주밤거리는 △하노이플래터 △호치민플래터 △모듬꼬지스페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먹어보쇼 시즌2 6회는 12월 29일 THE K-POP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되었으며, 오는 1월 4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 케이블 채널 SBS MTV, SBS Fil을 통해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