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3년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인 서울콘(SeoulCon)이 진행될 예정이다. DDP에서 진행하는 해당 행사는 롤드컵의 우승팀인 T1 페이커를 비롯한 T1팀원 전체와 DJ소다, 카리모바 엘리나, 온오빠 등의 천만 이상 팔로워를 보유한 대규모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여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SBA(서울경제진흥원)의 주최 주관하에 '서울의 CES,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를 메인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K-콘텐츠의 글로벌 도약을 지향하는 행사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서울콘은 공식 협약사인 Pace Runner를 메인으로 MCN 및 마케팅 기업인 페이로드와 더불어 유니크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협업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콘은 한류 문화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대표적인 행사를 지향하며, 국내외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문화 축제로 페이스러너와 페이로드를 비롯한 협업사측은 이번 서울콘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협업사 중 페이로드측 관계자는 "전례없는 규모의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 K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까지 전력으로 참여하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 방식과 창의적인 기획으로 특별한 행사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브랜드 마케팅과 MCN 업계의 새로운 시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라며 포부와 의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