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목동점 내 위치한 리조트휘트니스에서 운영하는 수영 브랜드 '리조트스윔(RESORTSWIM)'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수영 경기 및 레인보우 레벨테스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7일에 개최된 이 행사에는 약 200여 명의 참가자 및 관람객이 참석하여 리조트스윔의 커뮤니티에 대한 강한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었다. 이번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수영을 사랑하는 회원들이 우정과 경쟁을 동시에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경기는 자유형, 배영, 접영, 평영 각 40미터와 혼계영 160미터 종목으로 이루어졌고,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특별 상품이 수여되었다. 이번 행사는 개인전과 혼계영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고 전했다. 

주최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멤버들의 수영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수영 경기는 리조트휘트니스와 백화점에 대한 방문객들의 애착과 소속감을 더욱 깊게 하였으며, 리조트스윔의 고품질 서비스와 회원 중심 문화를 잘 드러내는 사례로 기록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