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https://bullsone.com)이 주최한 국내 최대 디테일링 페스티벌 ‘불스원 2023 세차대전’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1월 ‘워시존 하남 EV센터’에서 열린 ‘불스원 2023 세차대전’은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해 개최한 세차 페스티벌로, 행사를 주최한 불스원은 루나틱 폴리시와 크리스탈 등 불스원 세차 브랜드의 최신 제품 전시를 비롯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했다."라며 "특히 불스원 세차용품 개발 연구진의 디테일링 강연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차량의 광택을 책임지는 왁스 세션부터 프리 워시 단계인 3PH 세션, 타이어 및 와이퍼 세션까지 참가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알찬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현장에 비치된 루나틱폴리시, 크리스탈 등 고성능 제품을 사용하여 디테일링 실력을 겨루는 콘테스트도 진행됐다. 공평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세차용품을 포함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선물이 증정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2023 세차대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세차에 관심 가질 수 있도록 국내 디테일링 문화 저변을 확대를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대한민국 세차대전이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세차가 즐거운 문화가 될 수 있도록 관련 인플루언서 및 업계 관계자, 고객 참여의 폭을 대폭 넓히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