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멀티샵 ‘스미스에스쓰리(SMITH S3)’가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는 건강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 ‘에르고휴먼 H2 체어’에 대한 유튜브 라이브쇼핑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계란은 ‘대한민국이 모두 건강해지는 그날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약 309만 구독자들을 보유한 대형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는 건강 유튜버다. 본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계란은 ‘에르고휴먼 H2 체어’를 실시간으로 사용한 후 리뷰하는 것은 물론, 올바르게 앉는 방법과 업무 중 휴식에 대한 중요성 그리고 에르고휴먼 체어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건강관리 꿀팁도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건강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쇼핑은 유튜브 라이브 쇼핑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12월 28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전했다.

스미스S3 관계자는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장인들과 컴퓨터 업무 종사자들을 위한 올바른 자세나 건강관리법 콘텐츠를 꾸준하게 업로드하는 유튜버 ‘김계란’이 유독 인체공학의자에 관심을 보였던 만큼, 김계란과 함께 유튜브 라이브쇼핑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1차 프리오더 9,479%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에르고휴먼 H2 컴포트’ 의자의 앵콜 수요에 힘입어 이번 2차 프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2차 프리오더는 2023년 마지막 프리오더이자 2024년에 공식 출시하는 에르고휴먼의 상위 모델인 ‘H2 컴포트’를 프리오더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