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링크가 신제품 ‘골드바 위스키’를 오는 1월에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골드바 위스키는 나파밸리 와인캐스크 숙성을 통해 꿀, 과일, 스파이시 향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달콤한 아메리칸 위스키이다.  골드바 위스키의 전면에는 캘리포니아의 저명한 예술가 STEVEN NOBEL이 수작업으로 디자인하고 각인한 '행운의 여신' 활동 코인이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골드바위스키 팝업스토어에서는 골드바위스키 750ml 구매 고객에게 월~목 선착순 100명, 금~일 선착순 150명에게 특별히 골드바 위스키에 각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2024년 청룡해를 맞아 24년 한정판을 더현대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골드바 전용잔 또는 골드바 여신코인까지 혜택으로 함께 증정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설날 또는 발렌타인데이에 이니셜 각인을 해서 부모님 선물, 남자친구 선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골드바 위스키 50ml 6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금괴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금괴뽑기 이벤트는 성공시 골드바 플러스크 글라스를 증정한다. 또한 골드 소원 나무에서 소원 적기 이벤트 등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재미있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골드바 칵테일 잔술 판매도 진행 예정인데, 이미 더현대서울에서 매일 웨이팅하며 완판되었던 프리미엄 약과 브랜드 ‘골든피스’와 함께 콜라보하여 판매된다. 골드바위스키 팝업스토어는 용의 해인 2024년 1월 5일부터 1월14일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