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물식품 주식회사가 다가오는 ‘청룡의 해’ 설을 맞이해 특허 받은 땅속발효 양조간장으로 구성된 ‘신앙촌 2024 선물세트’를 출시해 SSG몰을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한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신앙촌 2024 선물세트는 양조 생명물간장, 양조 1급 진간장, 양조 깔끔한 국간장, 국산참기름 제품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양조간장 선물세트, △양조간장 비건선물세트, △양조간장&국산참기름 선물세트로 실속형에서 고급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앙촌 2024 선물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전용 제품으로 현재 SSG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쿠팡, 마켓컬리, CJ몰 등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68년 전통의 신앙촌 생명물간장은 엄선된 비(非)GMO 콩과 밀을 장기간 발효시켜 만든 양조간장으로 특허를 취득한 땅속 발효 제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옹기 숙성과 24시간 클래식 음악 발효 방식을 통해 6개월 이상의 자연 숙성을 거친다. 생명물 비건 간장은 기존 자연 발효 시스템을 이용하되,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 품질, 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이다. 또한 신앙촌 국산참기름은 참깨 가루가 아닌 국산 통참깨 100%를 딱 한 번 짜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설 명절 선물용으로 가정에서 요리용으로 가장 인기가 있는 생명물 간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다양한 구성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