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2023년 프로필 매칭 만족도 조사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3월 1일부터 12월 현재까지, 가연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며 프로필 추천을 완료한 정회원들에게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다. 기준은 받은 프로필 및 매니저의 서비스 만족도 항목이며, 총 4개 평가등급 중 상위 2개 등급(‘매우 만족’, ‘만족’)을 선택한 비율이다.”라며 “매월 만족도는 최저 90.3%부터 최고 92.3%까지로, 전체 누적은 91.6%를 기록하고 있다. 조사에 참여한 응답 중 ‘매우 만족’과 ‘만족’으로 답한 비율은 각각 69%, 23%로 높은 수치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이어 “가연은 2022년 기준 만남 전 평균 18명의 프로필을 전달하고, 일 평균 89커플의 매칭을 성사시키고 있다. 특히 2:1 관리, AI매칭, 가연 멤버스 등을 적극 활용하며, 매달 1회 미팅파티 행사를 통해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횟수제와 기간제를 혼합한 3회+1년 무제한 미팅 프로그램도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필 전달뿐 아니라, 만남 후에도 각각의 피드백을 관리하는 등 가치 있는 만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