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소금(sogumm)의 공연 모습.
싱어송라이터 소금(sogumm)의 공연 모습.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전개 중인 프랑스 브랜드 ‘레노마(renoma)’의 브랜딩 레이블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Renoma Archive Club)’이 레노마 설립 60주년을 맞이하여 레노마 아카이브 북 출시를 기념 VIP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은 레노마 파리의 철학과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는 레노마의 브랜딩 레이블이다. 1963년 브랜드 론칭 이래 제품뿐 아니라 팝스타부터 화가, 무용수까지 수많은 예술가와의 협업을 통해 전시, 사진, 미술 등 예술 분야에 손을 뻗어 온 레노마 파리의 아카이브들을 다양한 예술적 활동과 접목시켜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5인조 밴드 아도이(Adoy)의 공연 모습.
5인조 밴드 아도이(Adoy)의 공연 모습.

이어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의 이번 VIP 초청행사에는 아티스트, 패션 관련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하여 레노마 아카이브 북 론칭 및 소개와 더불어 싱어송라이터 소금(sogumm), 5인조 밴드 아도이 (Adoy)의 공연 및 DJ Maalib 과 Apachi의 디제잉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 관계자는 “이번 VIP 초청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연과 함께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만의 무드를 몸소 체험하고 즐긴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레노마의 헤리티지와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게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