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메리어트 리조트&스파와 논 누옥 비치 빌라에서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라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프로모션은 최소 5박 이상의 예약에 대해 숙박 요금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24년 11월 19일까지 숙박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투숙객은 조식 뷔페,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이용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며 “숙소는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의 침실로 구성된 122개의 빌라로 이루어져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다.”며 “리조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M 패스포트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또 “리조트 주변의 다낭 시내 중심부, 호이안 올드 타운, 미선 유적지(My Son Sanctuary) 등의 관광 명소를 차로 쉽게 갈 수 있다.”며 “추가로 '디스커버 모어, 언 모어(Discover More, Earn More)' 패키지를 통해 여행객들은 편도 공항 환승 서비스, 일일 조식, 현지 여행지 체험 및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