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사어학원’은 토익스피킹·오픽·영어회화·토플·아이엘츠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하며, 수강료 15~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 특강 할인 이벤트는 오픽, 토익스피킹 시험과 영어회화 집중훈련, 토플, 아이엘츠를 통해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영어회화 집중 훈련과정’은 왕기초 입문반부터 프리토킹 수준의 영어회화까지 5단계로 나누어진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4개월 수강시 2개월 무료수강 및 7개월 수강 시 5개월 무료수강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영어회화 코스는 석사 이상의 학력을 갖춘 한인 강사진들과, 한국에서의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한국인 및 테솔 수료한 티칭 전문 원어민 강사들로 이루어졌다."라며 "토익스피킹과 오픽 말하기 시험의 전문 강사진을 배치한 스피킹 전문 학원으로 단순 암기가 아닌 실질적인 직접 말하기 훈련을 통한 대비반을 운영 중이다."라고 설명했따. 

이어 "토플반은 학생의 수준에 맞추어 60점목표 기초반, 70점목표 초중급반, 80점목표 중급반, 90점이상목표 실전반으로 나누어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매일 4과목 수업과 집중 스터디로 운영되며 토플형 글쓰기 1:1 첨삭과 학생의 개별 취약점 학습 상담 및 1:1 학습플랜 제시로 학생들의 학습 신장을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