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공부하는 어린이의 영어 노출을 극대화하면 언어 습득 및 숙련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노출을 극대화하면 다양한 상황에서 영어를 접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노출은 학생들이 영어 공부를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언어 이해를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 이와 관련하여 리치웨이영어학원의 조미영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리치웨이영어전문학원의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한국의 모든 국민이 세계 공용 언어인 영어를 마치 모국어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자” 하는 취지에서 영어 교육 기관을 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세계인과 소통하면 개인, 사회의 부를 이루는 목적에 좀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Q. 리치웨이영어전문학원의 주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리치웨이영어학원은 초등 영어 교육 기관이며 초등학생들에게 원어민 교사와 함께 영어권 국가 교육 기관의 교실 환경을 만들어 줌으로써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치 외국인 학교의 영어 수업과 같은 느낌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매일반을 운영함으로써 영어 노출을 극대화시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리치웨이영어학원의 주요 프로그램입니다.

Q. 리치웨이영어전문학원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리치웨이영어학원의 특징은 원어민 교사와 수업하는 형태의 100% 영어 몰입 수업, 매일 일정량 이상의 영어 학습을 루틴화해 영어 사용을 습관화함, 매월 진행되는 영어 말하기 대회, 매일 영어 도서관 활동 등을 통한 영어 노출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리치웨이영어학원을 프렌차이즈화하여 좀 더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국가의 비영어권 사람들이 자유롭게 영어를 모국어화하여 서로 소통하며 자신의 목표와 꿈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관, 업체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