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협회 (USHBC)에서는 건강샐러드 전문점 알라보(allavo)와 함께 ‘인조이 블루! 블루베리 위크!(Enjoy Blue! Blueberry Weeks!)’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블루베리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다. 비타민 C와 E, 칼슘, 철, 망간 등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알라보에서는 ‘블루베리 건강식 5종’을 선보인다. 각종 구운 야채와 아보카도, 곡물에 미국산 블루베리를 풍성하게 추가한 ‘수비드 닭가슴살’, ‘수비드 비프’, ‘블루베리 비프버거’를 맛볼 수 있으며 ‘블루베리 스무디’와 ‘블루베리 티’도 새롭게 선보인다. 알라보의 9개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 앱에서 동시주문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알라보는 외식업계 20년 경력을 갖춘 박정훈 대표가 운영하는 외식업체이다. 수비드 방식의 치킨, 연어, 스테이크를 주재료로 하여 각종 곡물과 구운 야채, 아보카도를 함께 담은 일품식 건강샐러드를 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미국 하이부시 블루베리는 과일이 자라기 적합한 산성 토양, 적절한 일조량, 꿀벌을 통한 수분 등의 조건에서 과학적으로 재배되어 색이 짙고 선명하며, 달고 맛있는 과일 향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수확 직후 A급만을 선별하여 즉석에서 동결 과정을 거쳐 전세계로 수출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