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쉬몬브레드(인터오리진아이엔씨, 오영근 대표)가 연말을 맞아 원더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쉬몬브레드 원더세일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과 ‘그녀의 홀리데이 파티’라는 컨셉으로 여성들이 받고 싶은 아주 특별한 선물 ‘까르띠에 산토스 뒤몽 워치’, ‘국내 최고급 특급 호텔 숙박권(서울 롯데시그니엘, 서울 신라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등)’, ‘아이폰 15프로’, ‘에어팟 맥스’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원더세일 이벤트 참여방법은 쉬몬브레드 공식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1장이 발급되며 구매 고객들이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 할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한해 1월 2일까지 경품 이벤트에 중복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더불어 쉬몬브레드 의 주력 상품인 ▲에센셜 메이크업 미스트 ▲에센셜 메이크업 선로션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 ▲아이스 수딩 앰플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쉬몬브레드 황윤화 BM은 “론칭 이후 그 어느 해보다 올해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에 먼저 감사하다.”며 “쉬몬브레드 원더세일 이벤트는 전 품목 최대 50%할인 혜택과 그녀의 홀리데이 파티 컨셉에 어울리는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해서 지금까지 쉬몬브레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