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이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 간 파고다위크를 진행한다며, 파고다위크란 토익, 아이엘츠 오픽 등 파고다어학원 수업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파고다위크를 통해 수업을 등록하면 토익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방학집중반(2달과정)을 선택하면 추가 5% 할인이 더해져 토익은 최대 30% 할인받아 수강이 가능하다. 토익 이외에도 전과목 25% 할인을 진행하며,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HSK 등 테스트프렙부터 영어회화 과목까지 포함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파고다는 ‘모아구매’ 이벤트를 20일 수요일까지 진행한다. 학습자가 원하는 수업을 선택하고, 모아구매 참여 버튼을 누르면 할인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과목별 목표인원 달성 시, 참여 인원 모두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과목은 토익, 토플, 오픽, 기초영어, 기초일본어 등이 포함되며, 선착순 마감이다."라고 설명했다. 

파고다어학원 담당자는 “방학이 되면 졸업과 취업 준비로 많은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에 파고다는 학생들을 위해 강의를 최대 할인가로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할인뿐만 아니라 점수보장반을 통해 방학 기간에 원하는 목표와 성적을 달성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