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가 제5회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 2023’에서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및 ‘코튼 소프트 선스틱’이 카테고리별 각각 상위 1% 제품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드’는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에서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로,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1년 동안 대한민국 내의 모든 뷰티 유튜버들이 제작한 자발적 뷰티 콘텐츠에서 발생한 21만 6042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선정된다. 이번 어워드에서 토코보는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이 선크림 제품 카테고리 부문 상위 1% 수상을,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선스프레이/스틱/쿠션/베이스 제품 카테고리 부문 상위 1%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토코보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후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계속해서 안전한 성분은 물론 탄탄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뷰티 크리에이터의 선택을 받은 토코보의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및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토코보 공식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