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클린뷰티 전문 브랜드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AS OF TODAY New York)’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은 현재 백화점 매장 오픈에 대한 고객 감사 및 연말을 맞아 12월 8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팝업을 동시 진행한다.”며 “에즈 오브 투데이 뉴욕은 'Self-love', 'Positivity', 'Unity'라는 3가지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내세우고 있으며, 유해 원료 38가지를 제외한 성분을 바탕으로 긍정적이고 현대화된 미니멀 스킨케어 루틴을 지향하는 브랜드다.”라고 설명했다.

또 “Vogue UK 등 글로벌 뷰티 잡지에 소개, 2022년 미국 CEW에서 올해의 신규 브랜드 TOP8에 선정 및 뉴욕 패션위크와 영국 리얼리티 시상식에 초대되는 등 차세대 신규 브랜드로써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본사인 미국 외에 영국 및 한국 등으로 판매가 확장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랑스산 R-펩타이드 원료를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여 제품 품질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고객분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게 될 수 있어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