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OBICA CASHMERE
사진/NOBICA CASHMERE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노비카 캐시미어(NOBICA CASHMERE)’가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노비카 캐시미어는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하여 직접 제작과 판매 형태로 중간 유통비용을 절감하면서 원료 제작에 투자하고 있다. 2023 F/W 노비카 캐시미어는 노비카만의 분위기는 유지하면서 그린, 오렌지, 코발트 블루 등 경쾌한 컬러부터 오가닉 베이지, 브라운 컬러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 “매 시즌 진행하는 스탠다드 아이템 클래식 라운드 티셔츠와 하이넥 디자인 베스트,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버뮤다 팬츠 등의 아이템들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SFA 지속가능한 섬유 연합의 정식 회원으로 인증 받은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원사를 제공받으며, 몽골 현지에서 최상의 캐시미어 원료를 사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며 “노비카 캐시미어는 원사관리부터 상품 제작, 유통, 판매까지 직접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상품을 공급할 수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캐시미어 100%를 활용한 노비카 캐시미어의 컬렉션은 노비카 캐시미어 용산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며 “자세한 정보는 노비카 캐시미어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