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킨케어 브랜드 AZH(인터오리진아이엔씨, 오영근 대표)가 연말을 맞아 어메이징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12월 8일부터 ~ 12월 29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AZH 어메이징 패밀리 세일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과 패밀리세일인 만큼 ‘가족’ 이라는 컨셉을 앞세워 아빠를 위한 ‘기아 자동차 9인승 신형 카니발’, 엄마를 위한 ‘샤넬 보이 백’, 부모님을 위한 ‘세라젬 신형 V7 모델’, 자녀들을 위한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AZH 어메이징 패밀리 세일 참여방법은 AZH 공식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1장이 발급되며 구매 고객들이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단,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한해 1월 2일까지 경품 이벤트에 중복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AZH의 주력 상품인 ▲데일리러스터헤어오일 ▲실키에센스헤어오일 ▲클린트먼트 ▲스팀헤어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AZH 브랜드마케팅 김푸른 팀장은 “한해동안 AZH 브랜드에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전 품목 50%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를 위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