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기의 아기들이 젖을 떼고 식사에 익숙해지기 위해 먹는 이유식. 이유식은 부모들이 재료와 제조 과정 등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알레르기 반응을 확인할 수도 있고, 아이의 성장과 면역체계 형성에 있어서도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엘빈즈에서 근무 중인 노신동 매니저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노신동 매니저
노신동 매니저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10년째 엘빈즈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일을 하고 있는 직원이자, 손주 4명을 둔 할머니인 CS팀 노신동매니저입니다.

Q. 시판 이유식을 처음 접했을 때 어떠셨는지 말씀해 주십시오.
A. 제 아이들을 키울 땐, 직접 집에서 해 먹이다가 시판 이유식이라는 걸 처음 접하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일을 시작하며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에 직결되는 만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또 직접 제품을 보고 와닿아야 고객들과의 상담이 원활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이유식 책도 많이 보고, 열심히 공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Q. 엘빈즈 이유식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말씀해 주십시오.
A. 정직한 원재료를 사용하며 아이가 좋아하는 맛을 잡아낸 것이 엘빈즈 이유식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손주 세 명에게도 직접 먹여 키웠는데, 제가 이유식을 뜨기도 전에 손주들이 먼저 입을 벌릴 때면 너무 행복했습니다.

Q. 직원으로서 보람을 느꼈던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첫 아이 이유식을 먹이고, 몇 년 뒤에 둘째와 셋째까지 엘빈즈 이유식을 먹이기 위해 다시 찾아와준 고객님을 만났을 때 너무 행복하고 보람 있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고객님 중, 할아버님이 한 분 계셨는데 손주가 먹을 이유식을 직접 주문하시고, 잘 배송이 되었는지 항상 확인을 하셨습니다. 그렇게 1년 동안 손주 이유식 주문을 해주셨던 할아버님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Q. 육아를 함께 하고 있는 전국의 부모님과 조부모님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아이의 입맛을 존중해주고, 아이가 즐겁게 이유식을 먹을 수 있도록 잘 알아보고, 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내년 10년 정년 퇴임을 앞두고, 엘빈즈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십시오.
A. 제가 믿고 일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자신 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정직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이가 즐겁게 잘 먹는 이유식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