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PARTNERS가 2024년 '생활스포츠지도사 힙합 국가자격증' 과정의 5기·6기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강생은 이 교육 과정을 통해 생활스포츠지도사 중 힙합(스트릿댄스) 분야의 전문성을 키우고,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 자격증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대한에어로빅힙합협회가 주관하며, 강의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이 특별한 과정을 통해 힙합 댄스와 관련한 실질적인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강의는 5기 과정은 2024년 1월 5일부터 시작되며, 6기 과정은 2024년 4월 1일에 시작된다. 강의는 평일반, 금요일반, 토요일반으로 운영한다. 다양한 일정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수강할 수 있다. 평일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금요일반과 토요일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온라인,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오프라인 수업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수업은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H2 Studio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강료는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All Package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수업, 실기시험에서 필요한 작품 2가지 제공, 구술 시험 준비를 포함한다. Online Package는 온라인 수업, 실기시험에서 필요한 작품 2가지 제공, 구술 시험 준비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모집에서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강의는 힙합 댄스에 열정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지도와 기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생활체육지도사 힙합 국가자격증 과정’ 전용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등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