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맛(대표 문정미)은 감자탕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참이맛감자탕’이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한식’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참이맛은 1984년 해장국 점포로 시작하여 지난 2001년 감자탕의 고급화, 대중화 및 차별화를 표방하며 감자탕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참이맛감자탕’을 런칭하였고 이후 현재까지 국내 약 80여개 지점을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소개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참이맛감자탕은 최초 개업 이후 약 39년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제조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기에 가맹점에 엄선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물류센터를 운용함으로써 가맹점에 신선한 식재료를 배송하고 이를 통해 재고관리 부담을 덜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식품안전경영시스템인 ISO22000, FDA 시설등록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고객에게 안전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로써 그 역할을 다 한 결과 지난 2014년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밝혔다.

금번 수상에 대해 ㈜참이맛 문정미 대표는 “지난 2022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격스러운 마음이며 묵묵히 노력하는 임직원들과 전국의 가맹점 사장님들, 그리고 성원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는 수상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정직한 기업,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에 앞장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