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잉뷰티, 밀리밀리(MILLIMILLI) 코스메틱은 지난 2일 TV홈쇼핑 GS샵에서 일명 '압박콜라겐팩'이라 불리는 '콜라피 3D 마스크'로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콜라피 3D 마스크'는 2일 본방송에서 목표 대비 240%달성하며 28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라며 "밀리밀리는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피부고민 맞춤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콜라피 3D 마스크'는 비건콜라겐을 주요 성분으로 한 콜라겐 필오프팩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방송은 밀리밀리의 CEO 유민혜 대표가 방송에 함께 참여 출연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강조했다. 

밀리밀리 유민혜 대표는 "첫 홈쇼핑인데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 내에 완판을 기록할 만큼 제품력을 인증 받은 것 같아 기쁘다.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에 진심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하고 검증받기 위해 노력했으며, 고객분들께 충분히 만족할만한 효과를 전달할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홈쇼핑 채널에서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 상품에 맞춤화된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며 "글로잉 뷰티, 밀리밀리는 수없이 뻗어나가는 빛처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광채를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일본, 베트남, 홍콩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