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온라인 미용전문학사 2024년 1학기 1차 과정을 오는 28일(목)에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정식 인증을 받은 국가평생교육원으로 산업예술전문학사 미용전공 과정 19과목을 모두 평가 인정을 받은 국내 원격평생교육원이다."라며 "미용 면허 및 학위 과정 뿐 아니라 컴퓨터공학, 사회복지사 2급, 청소년지도사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장원교육의 창립주 문규식 회장의 장남, 문성호 대표가 맡아 운영하고 있다."라며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미용전문학사 과정은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한다. 고졸 이상이면 별도의 조건이 없이 수료할 수 있으며 전문대 이상 졸업자(타전공)일 시 미용전문학사를 2학기 수업 만에 이수가 가능하다. 대학 졸업자의 경우 미용전문학사는 2학기, 미용학사는 3학기면 취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미용전문학사 과정은 수료 시 종합미용면허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4가지 미용분야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PC, 태블릿, 핸드폰 등 강의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온라인 기기로 학습 가능하며, 강의 교재는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추가 실습 경험을 원하는 학습자를 위해 업계 유명 아카데미 소옴 크리에이티브, 엘루시 뷰티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통해 다양한 실습 수업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선배추천 장학금, 동기추천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미용전문학사 24년 1학기 1차 과정은 12월 28일(목)에 개강하며 자세한 정보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