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골프앤투어(이하 자이언트골프)는 지난 10월부터 동계시즌 맞이 골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관계자는 "국내 동계 프로모션에서 주목해볼 만한 혜택은 바로 <카트비 할인받GO, 돌려받GO>이다. 자이언트골프에서 추천하는 국내 골프장에서 1박 2일 36홀을 진행 완료하면 1박 2일 중 하루 카트비를 현장에서 할인해주거나 페이백 해주는 방식이다. 카트비 할인 방법 또는 지급일은 골프장마다 상이하므로 상세 내용은 ‘자이언트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프로모션은 국내 골퍼들에게 인기 있고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골프장으로 선정했다.”라며 “전남 여수 디오션CC, 경북 울진 마린CC, 전남 해남 파인비치CC, 전남 여수 세이지우드 경도CC, 전남 장흥 JNJCC(정남진), 전북 고창CC, 경북 세븐밸리CC 총 7개의 국내 유명 골프장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동계 프로모션에서는 해외상품 이용 시 고급 항공커버를 예약자 전원에 증정, 단체예약 시에는 볼빅 6구 세트, 라인 프렌즈 네임택, 거리측정기 무료 대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국내 거리측정기 브랜드인 보이스캐디와 콜라보 한 프로모션과 전속모델인 KLPGA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필드 레슨 행사를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