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릴리키위(LILIKIWI)'가 오는 12월 6일부터 8일까지 전속모델 배우 신다은과 함께 기부 도네이션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기간 릴리키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유아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30%와 릴리키위 제품을 모델 신다은과 함께 장애 영유아 시설 ‘디딤자리’에 기부할 예정이다. 디딤자리는 23년 6월에도 후원과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릴리키위와 인연이 있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릴리키위는 프랑스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공식 개발부터 제조, 디자인, 포장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화장품 규제 가이드라인을 보유한 프랑스에서 100% 만들어진 제품이다. 100% 천연함량 성분의 유기농, 에코서트, 비건, EU 기준 알러지 유발 성분 0%,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다. SVHC Free 식품 등급의 100%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여 환경 호르몬의 염려도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부 도네이션과 더불어 릴리키위는 소비자들을 위한 리뷰 이벤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함께 구성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세인트 존스 호텔 숙박권, 2등 레오라르디 오일 세트, 이 외에 꿀, 와인, 릴리키위 유기농 핸드워시 본품을 70여 명의 고객들에게 증정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부 도네이션 프로모션으로 릴리키위 3종 세트 구매 시 핸드워시 본품을 증정하며, 전제품 Up to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리키위 스마트스토어에서 유아화장품, 유아샴푸 및 바디워시, 유아 핸드워시 및 수분크림 등 다양한 유아스킨케어 제품을 이벤트 혜택과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과 함께 소비자들에게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따뜻하고 뜻깊은 선물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