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을 운영하는 ㈜엘케이벤쳐스(대표: 이호익)가 ‘문화예술NGO 길스토리’와 특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획됐다. 배우 김남길 한정판 프레임으로 촬영 시 자동으로 판매 금액의 20%가 기부된다. 수익금은 김남길이 대표로 있는 ‘문화예술NGO 길스토리’가 진행 중인 어르신 주거 안전 캠페인 ‘밤새 안녕하셨어요’ 크라우드 펀딩 후원금으로 기부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남길 한정판 프레임은 오늘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전국 인생네컷 매장 및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과 홍콩, 싱가포르, 태국, 중국, 영국, 미국, 호주, 체코 등 해외 14개국에서 촬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프레임은 위드포카 프레임 형태로 김남길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위드 프레임’ 형태와 혼자 인생네컷을 촬영한 김남길의 ‘혼생네컷’ 컨셉으로 만날 수 있다. 김남길의 싸인과 ‘밤새 안녕하셨어요’ 캠페인 로고가 함께 디자인돼 특별함을 더했다. 김남길은 기부 프레임 제작을 위해 엘케이벤쳐스 사옥에 방문하여 다양한 포즈로 인생네컷을 촬영하며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인생네컷 촬영만으로도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가치 소비에 많은 관심 바라며 김남길 배우와 길스토리와 함께 그 시작을 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배우 김남길이 대표로 있는 문화예술NGO 길스토리가 진행하는 어르신 주거 안전 캠페인 ‘밤새 안녕하셨어요’는 의료취약지역 어르신들의 집안 환경 개선을 통해 낙상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여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