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이 깜짝 ‘블랙프라이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로 자사앱과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라며 "바른치킨 앱에서는 12월 3일(일)까지 구매 이력 1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4,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그동안 앱을 통해 1번이라도 주문한 내역이 있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무런 조건 없이 4,000 포인트를 1회 일괄 지급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색 SNS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1월 30일(목)까지 매일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랜덤시간대 업로드되는 스토리에 답장한 3명의 바른치킨러(바른치킨을 사랑하는 고객 애칭)를 추첨을 통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증정받은 포인트는 자사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담은 후 결제 과정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해당 포인트만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그니처 메뉴인 잇츠바삭 시리즈(현미바삭, 점보현미바삭, 마라바삭 등)부터 대새시리즈, 치킨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포인트를 활용해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라며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자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