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래시비슬래시(대표 정용채)의 갤럭시 전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STAR to GALAXY’의 새로운 제품 런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삼성 강남 3층 SLBS STUDIO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는 특별히 전 세계에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팬 ‘스테이’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서울을 비롯해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5개 도시에서 열린다. 팝업 공간에서는 스키주 갤럭시 버즈2 프로 에디션, 스트레이 키즈 갤럭시 워치6 에디션 등 테크 액세서리 신제품 22종이 최초로 공개됐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가 직접 사인을 남긴 포토월이 마련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키주를 활용한 ‘갤럭시 버즈2 프로 스키주 에디션’은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의 스키주 캐릭터와 나침봉 모양의 파츠를 사용해 케이스와 스트랩을 자유롭게 커스텀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 갤럭시 워치6 에디션’은 광고 속 멤버들의 착용만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제품으로, 멤버 개개인의 모습을 담은 페이스 8종과 스트레이 키즈 단체 페이스 2종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STAR to GALAXY 팝업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필수 해시태그(#SLBS #STRAYKIDS #STARTOGALAXY #SLBSSTUDIO #SLBSPOPUP)와 함께 팝업 안내 포스팅을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거나 트위터에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친필 사인이 담긴 樂-STAR 앨범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슬래시비슬래시 정용채 대표는 “새 앨범 '樂-STA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를 달성하고 '2023 빌보드 뮤직 어워즈' 수상자로서 K팝 보이그룹의 역사를 쌓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패션 테크 브랜드 SLBS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