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고가 ‘제8회 2023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BEST AWARDS’에서 Best Innovative Business Molde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혁신적인 여성 스타트업 창업가들의 성공 사례 공유와 확산을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진행되는 APEC BEST AWARD 대회는 올해 특별히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오늘의 기회 창출’이라는 모토로 그 포문을 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APEC BEST AWARD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지니고는 자사가 보유한 브랜드 안트네(antne)의 ‘임산부를 위한 튼살방지 패치’와 여성들을 위한 피로회복 기능의 ‘바이오 세라믹 소재 라운지 웨어’라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Best Innovative Business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지니고의 서정현 대표는 “지니고는 ‘출산’이라는 중요한 임무를 맡고 있는 임산부와 여성들이 누구보다 행복해야 한다는 믿음으로 탄생한 기업이다. 이번 APEC 수상으로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만들겠다’는 지니고의 노력이 성과를 맺은 것 같아 감격스럽다. 앞으로도 지니고는 정서적으로, 신체적으로 취약한 임산부뿐만 아니라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통과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당신은 소중한 존재’라는 메시지를 주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경남투자청 해외유치팀 김미란 팀장은 한국 대표의 수상 소식을 전하며 “한국 대표팀들의 놀라운 가능성을 이번 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며 ”역량 있는 여성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민관이 합심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